본문 바로가기
IT/Windows

윈도우10 PC에서 애플뮤직 노래 듣기

by howtoseries 2019. 10. 9.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Apple Music 애플 뮤직은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 macOS, Windows 10 에서 다양한 기기, 운영 체제에서 서비스를 한다. 스마트폰에서 주로 듣다가 PC 데스크탑 또는 랩탑에서 들으려면 웹 브라우저에서 애플 뮤직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듣거나 애플의 백업 및 음악 감상 소프트웨어인 아이튠즈를 이용하는 방식이 존재한다.

 

1. iTunes 에서 애플뮤직 듣기

아이튠즈는 애플의 iOS 디바이스인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의 데이터를 백업하는 응용프로그램이지만 기본적으로 노래를 재생하는 음악 재생 프로그램이며 Apple Music 애플뮤직의 음원 또한 재생할 수 있다. 

Step 1. 윈도우 시작 키 누르고 "Microsoft Store"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검색 및 실행

Step 2. iTunes 검색 및 다운로드 받기

 

Step 3. iTunes 아이튠즈 실행

Step 4. 인터페이스 상단 "계정(A)" "로그인(S)..." 클릭

 

▼ 보관함, "For You", "둘러보기", "라디오" 탭에서 애플뮤직 듣기

 

2. 웹 사이트에서 듣기

Apple Music 웹 버전. 정식 출시는 하지 않고 베타 서비스 상태지만 무겁고 느린 아이튠즈를 사용자의 컴퓨터에 추가로 설치하기 싫은 경우 애플 뮤직 웹 페이지에서 음원을 듣는 것을 추천한다. 사이트 언어가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 나올 시 주소 부분 "us" 를 "kr" 로 변경하여 접속하면 된다. 

 

Apple Music

 

beta.music.apple.com